Unity Debug.cs

2023. 6. 30. 10:50기술/유니티 스터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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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리스 빌드에서 모든 로깅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질문과 답변 - Unity 토론

 

How to disable all logging on release build?

you better use (Tested on Unity2019.4) #if !(DEVELOPMENT_BUILD || UNITY_EDITOR) Debug.unityLogger.filterLogType = LogType.Exception; #endif or use #if !(DEVELOPMENT_BUILD || UNITY_EDITOR) Debug.unityLogger.logEnabled = false; #endif

discussions.unity.com

 

#define DEBUG
//#if UNITY_EDITOR 
//#endif

 

DEBUG를 주석 해제 하고

Project Settings에서 스크립팅 정의 심볼에 [+] DEBUG를 해주어야 디버그를 활성화 할 수 있다.

 

public class Debug

{

   [Conditional("DEBUG")]

   public static void Log(object message)

   {

      UnityEngine.Debug.Log(message);

   }

}

 

디버그를 비활성화 하는 것도 좋은데 디버그 메시지를 보아야 할 때 보이지 않으면 당황스러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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