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이더 (Shader)
2018. 7. 19. 12:17ㆍ기술/자체엔진
반응형
노멀맵, 환경맵, 물, 그림자 셰이더입니다.
포스트 프로세싱(Post Processing) 흑백(Monochrome) 효과 입니다.
포스트 프로세싱(Post Processing) 반전(Inversion) 효과 입니다.
포스트 프로세싱(Post Processing) 어둡게(Bright path) 효과 입니다.
포스트 프로세싱(Post Processing) 밝게(Tone Mapping) 효과 입니다.
포스트 프로세싱(Post Processing) Blur 효과 입니다.
포스트 프로세싱(Post Processing) Bloom 효과 입니다.
포스트 프로세싱 Depth Of Field 효과 입니다.
Depth Of Field를 구현하기 위한 Position Map 입니다.
Position Map을 초점(FocalPlane)과 내적한 화면 입니다.
다음 영상에서 카메라와 가까이 있는 물체는 명확하게 보이고
멀리 있는 물체는 블러 효과가 적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의 두 물체는 ParallaxOcclusionMapping과 범프 맵핑(Bump Mapping) 셰이더 입니다.)
포스트 프로세싱(Post Processing) Normal Edge Detection 효과 입니다.
범프 맵핑 노멀 값을 이용한 Normal Edge Detection 입니다.
포스트 프로세싱(Post Processing) Edge Glow 효과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기술 > 자체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벡터의 외적 (0) | 2018.06.29 |
---|---|
MaxExporter ASE DirectX (0) | 2018.06.27 |
Game Object Component System 설계 (0) | 2018.06.27 |
3D 수학 기본 (WinAPI, DirectX 렌더링) (0) | 2018.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