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7. 19. 09:59ㆍ포트폴리오
30인의 용병단 개발
설계
전투를 제외한 부분의 설계를 하였습니다.
Factory 디자인 패턴 이용하여 각종 클래스 생성
UIMediator 디자인 패턴을 이용하여 UI 프리팹 관리
기반 클래스와 UI스크립트 클래스의 분리
UIBase 기반 스크립트 작성
기반 기능
캐릭터 정보 기반 클래스 작성 및 기능 구현
계약하기 및 각종 혜택 능력치 적용, 장비 장착, 룬 장착에 따른 능력치 적용
아이템 정보 기반 클래스 작성 및 기능 구현
유저 계정 정보 기반 클래스 작성 및 기능 구현
네트워크 기능
프라우드넷 클라이언트 서버 통신 기반 기능 구현
서버에 필요한 데이터 송신 및 수신 처리
에셋 번들 기반 기능 구현
엑셀 테이블 관리
장비 아이템 테이블, 상점 아이템 테이블, 캐릭터 정보 테이블, 등등
UI 구현 및 수정
로비, 유저계정,
용병단, 상세정보탭, 속성탭, 장비탭, 룬탭,
시나리오, 시나리오 정보, 파티구성,
교역, 교역 파티구성,
상점, 뽑기,
인벤토리, 장비탭, 소모품탭, 룬탭, 재료탭, 아이템 정보
용병단UI 및 각종 정렬기능 구현
최적화와 프로파일링
효율적인 메모리 관리를 위한 구조 개선
직원 관리
업무 분배 및 직무 교육
서버 프로그래머 1명 (대표님, Project Director)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1명 (개발실장님, Technical Director)
서브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1~3명 (과장, 대리, 사원)
그래픽 디자이너 5명 (팀장1 Art Director, 주임2, 사원2)
게임 기획 4~5명 (과장1, 대리1, 사원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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