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멀티미디어 학과 졸업작품

2016. 7. 8. 09:58포트폴리오

반응형

 

DirectX 9


Mesh Rendering and Animation Play

Camera

Keyboard and Mouse Input

Font Rendering



졸업논문

 

3D-MAX 사용


3D-MAX에서 면, 사각형 박스에 재질(Material)을 입혀서 방을 만듭니다.

나중에 각 오브젝트별 정점과 위치 정보, 재질(Material) 정보를 파일(xml)로 추출하여

DirectX 9 API를 사용하여 렌더링 해줍니다.



캐릭터 본을 생성하여 메쉬를 붙여주는 장면입니다.


애니메이션 키를 생성하여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주는 장면입니다.


메쉬에 재질 텍스쳐를 입혀주는 장면입니다.


예전의 간단한 설계도 입니다.


실행화면 입니다. 

당시 MP3를 재생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와이어 프레임으로 렌더링한 모습입니다.


한글을 렌더링 하여 키 안내 문구를 출력합니다.

 

졸업작품은 제3과학관에서 전시했었습니다.




반응형

'포트폴리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넥스트 퓨처랩  (0) 2016.07.15
DOGMA-G ENTERTAINMENT  (0) 2016.07.14
㈜하멜린  (3) 2016.07.12
쥬신 게임 아카데미  (0) 2016.07.12
㈜모바일 버스  (0) 2016.07.11